미드,“털사킹”은 미국의 범죄와 코미디 장르를 결합한 드라마로, 실베스터 스탤론이 주인공을 맡았고, 이 작품은 뉴욕의 마피아 두목인 드와이트 “더 제너럴” 맨프레디가 25년 만에 감옥에서 출소한 후, 자신의 전 보스의 아들이자 현 보스에 의해 조직에서 밀려나 오클라호마 주에 위치한 도시 “털사”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이”털사킹”의핵심교훈5가지와”털사킹”의케미를 담아봄니다.
미드,”털사킹”에서 실베스터 스탤론의 연기력과 갱스터 범죄 시리즘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았고, 이미 시즌 2도 확정되어 더욱 기대되고 있으며, 이 드라마는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니 관심이 있으시면, 한 번 시청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미드”털사킹”의영상을 담아봄니다.
주인공이 감옥에서 출소한 후 낯선 곳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합니다. 이는 우리에게 용기를 내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도록 하는 교훈을 줍니다.
주인공이 조직을 벗어나 자신만의 왕국을 세우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는 우리에게 자신만의 길을 찾고 힘든 상황에서도 끈기를 가지는 중요성을 상기시킵니다.
주인공의 유머러스한 성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유연성을 유지하고 유머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교훈입니다.
주인공이 과거의 선택이 현재의 상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경험합니다. 우리도 현재의 선택이 미래에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주인공이 새로운 도시에서 동료들과 협력하며 성공을 이루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동료들과의 신뢰와 협력은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미드,“털사킹”은 미국의 범죄와 코미디 장르를 결합한 드라마로, 실베스터 스탤론이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은 뉴욕의 마피아 두목인 드와이트 “더 제너럴” 맨프레디가 25년 만에 감옥에서 출소한 후, 자신의 전 보스의 아들이자 현 보스에 의해 조직에서 밀려나 오클라호마 주에 위치한 도시 “털사”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이작품의 실베스터 스탤론은 1946년생으로 벌써 76세의 나이입니다.
그는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록키” 시리즈와 “람보” 시리즈를 통해 유명하며, 처음 배우 생활을 할 때는 긴 시간을 생활고에 시달렸지만, 무하마드 알리의 경기에서 영감을 얻어 “록키”의 시나리오를 작성하게 되었고, 영화사들을 찾아가면서 결국 대히트를 치게 되었습니다.
미드,“털사킹”에서는 그가 조직을 벗어나 자신만의 왕국을 세우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의 유머러스한 성향과 특유의 느낌이 이 작품에 잘 녹아들어 있어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청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미드”털사킹”의 드와이트 맨프레디는 교도소에서 25년을 복역한 후, 뉴욕의 마피아 패밀리에서 추방되어 오클라호마 주의 중소도시 “털사”로 향합니다. 이 작품은 그가 자신에게도 생소한 털사에서 서서히 새로운 범죄 왕국을 세우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실베스터 스탤론의 연기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시즌 2도 확정되어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털사 킹”은 미국의 범죄와 코미디 장르를 결합한 드라마로, 실베스터 스탤론이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은 뉴욕의 마피아 두목인 드와이트 “더 제너럴” 맨프레디가 25년 만에 감옥에서 출소한 후, 자신의 전 보스의 아들이자 현 보스에 의해 조직에서 밀려나 오클라호마 주의 중소도시 “털사”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털사 킹”에서는 그가 조직을 벗어나 자신만의 왕국을 세우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의 유머러스한 성향과 특유의 느낌이 이 작품에 잘 녹아들어 있어있습니다.
“털사 킹”,이 드라마의 음악은 Danny Bensi와 Saunder Jurriaans가 작곡했습니다.
이 트랙은 드라마의 메인 타이틀 시퀀스에서 사용되며, Danny Bensi와 Saunder Jurriaans의 작품입니다.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는 멋진 음악입니다.
드와이트 “더 제너럴” 맨프레디(실베스터 스탤론)는 25년 만에 감옥에서 출소한 후, 자신의 전 보스의 아들이자 현 보스에 의해 조직에서 밀려나 오클라호마 주의 중소도시 “털사”에서 사업을 시작합니다. 그는 이 도시에서 새로운 범죄 제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조직원들과 함께 힘을 합칩니다.하지만 불운한 상황이 다가오게 되는데, 지역 갱단인 오토바이 갱단과의 갈등이 발생합니다.
이어,두 조직 사이에서 큰 전투가 벌어지며 주인공은 직접 갱단의 리더인 월트립을 처리하며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그러나 결말은 또 다시 찾아온 불운으로 인해 드와이트가 잡히게 되는 상황으로 끝납니다.시즌 2도 확정되었으니, 더욱 기대되는 이야기를 기다려보시면 좋겠습니다.
“털사킹” 시즌 2는 현재 제작 중입니다. 이 드라마는 미국의 범죄와 코미디 장르를 결합한 작품으로, 실베스터 스탤론이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시즌 1에서 주인공인 드와이트 “더 제너럴” 맨프레디는 감옥에서 풀려나 털사로 이주하면서 시작되며, 그곳에서 새로운 범죄 제국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시즌 1은 드와이트가 암살 시도, 지역 바이커 갱단과의 갈등, 소원해진 딸과의 개인적인 문제 등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며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이어갑니다..시즌 2는 언제 시작될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대를 가지고 기다려보시면 좋겠습니다.
시즌 1은 총 9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인공 드와이트 “더 제너럴” 맨프레디 역을 실베스터 스탤론이 맡았습니다.
드와이트 맨프레디는 25년 만에 감옥에서 출소한 후, 오클라호마 주의 중소도시 “털사”에서 새로운 범죄 왕국을 세우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즌 1의 결말에서 드와이트는 소도시 “털사”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며, 갱스터 간의 갈등과 불운한 상황에 직면합니다.
시즌 2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기대를 가지고 기다려보시면 좋겠습니다.
소개 "이토록친밀한배신자"드라마는 우리가 저지른 가장 잔인한 의심의 대가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